Starnews

'韓좁다' AOA, 日오사카서 새싱글 발매기념 이벤트..라이브+악수회

발행:
길혜성 기자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일본 팬들과 또 한 번 만난다.


AOA는 23일 낮 12시 일본 오사카 미나토마치 리버플레이스에서 현지 새 싱글 '사랑을 주세요' 발매를 기념, 일본 팬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개최한다.


AOA는 이번 이벤트에서 신곡 '사랑을 주세요'를 포함, 그 간의 히트곡들 약 30분간 들려주는 미니 라이브 및 팬들과 하이터치, 악수회, 사진 촬영 등을 진행한다. AOA를 기다려 온 오사카 팬들에는 큰 즐거움을 줄 만한 이벤트인 셈이다.


앞서 AOA는 지난 21일 도쿄 도쿄돔시티 및 22일 나고야 오아시스21에서 일본 새 싱글 '사랑을 주세요' 발표 기념 특별 이벤트를 이미 가졌다. AOA는 오사카 행사 이후 24일에는 도쿄 다이버시티에서 '사랑을 주세요' 출시 기념 마지막 이벤트를 연다.


한편 AOA는 지난 20일 '사랑을 주세요'를 공개, 발매 당일 일본 최고 권위와 전통의 음반 판매 조사 차트인 오리콘의 일일 싱글 차트에서 3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였다. 일본 유명 레코드 매장인 타워레코드의 최대 지점인 시부야점에서는 이번 싱글의 설현 버전이 일간 종합 판매차트에서 1위까지 기록했다.


'사랑을 주세요'는 사랑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일본 테크노 음악의 선구자 격으로 꼽히는 T.M. 레볼루션의 니시가와 다카노리가 피처링을 담당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팬들과 만난 '북극성'의 스타들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 파이팅!
'과몰입클럽' 사랑해 주세요
전지현-강동원 '북극성에서 만난 두 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한국이 월드와이드 K컬처 선봉장 되는 법[★창간21]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최고 마무리는 오승환" 선수-팬 압도적 지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