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용준형·틴탑·크로스진·벤·드림캐쳐 '인가' 나란히 컴백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과 틴탑이 SBS '인기가요' 무대를 통해 컴백을 신고한다.


13일 방송되는 '인기가요'에서는 용준형이 타이틀 곡 '무슨 말이 필요해'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무슨 말이 필요해'는 누구나 겪어봄직한 현실적인 이별 이야기가 담긴 곡.


또한 틴탑 역시 신곡 '서울밤'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간다. '서울밤'은 틴탑이 용감한 형제와 다시 손을 잡고 선보이는 곡으로, 틴탑 특유의 경쾌함과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의 아름다운 밤을 표현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외에도 이날 크로스진과 벤, 드림캐쳐의 컴백 무대도 예고돼 눈길을 끈다. 먼저, 5인 체제로 팀을 리부팅한 보이그룹 크로스진은 다섯번째 미니앨범 ‘ZERO’의 타이틀곡 ‘달랑말랑’으로 컴백한다. ‘달랑말랑’은 남녀간 미묘한 사랑의 시작을 알리며 ‘밀당’의 신선함을 표현한 트로피컬 사운드의 R&B 곡으로 크로스진의 카리스마를 제대로 보여줄 전망이다. 벤은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열애중’을 선보인다. ‘열애중’은 이별 이후에도 현재 진행 중인 사랑에 대한 씁쓸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드림캐쳐도 ‘YOU AND I’로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엿볼 수 있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위의 컴백 가수들 외에 위너, 러블리즈, 여자친구, 스누퍼, 임팩트, 나윤권, 펜타곤, 오마이걸반하나, IN2IT, (여자)아이들, 더보이즈, 아이즈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새벽부터 청초한 매력~!'
제로베이스원 '언제나 멋짐이 폴폴~!'
지드래곤 '귀엽고 멋있어!'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눈부시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단짝에게 감사를♥"[30회 BIFF]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MLS 첫 해트트릭 '폭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