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시티 라이츠' 이후 솔로곡 많이 보여드릴 계획"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엑소 멤버 백현이 향후 솔로 활동을 계속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백현은 10일 오후 2시 서울 삼성동 SAC 아트홀에서 솔로 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백현은 "엑소 콘서트를 6회 하게 됐다. 그 공연에서도 내 솔로 무대가 꾸며질 수 있으니 솔로 활동 기간이 짧더라도 많이 아쉬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백현은 이와 함께 "'시티 라이츠'를 기점으로 더 많은 곡들을 작업할 예정이다. 많은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백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답했다.


백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City Lights'는 10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타이틀 곡 'UN Village'(유엔 빌리지) 뮤직비디오도 백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된다.


'UN Village'는 백현의 부드러운 보컬을 느낄 수 있는 R&B 장르의 로맨틱 러브송., 뮤직비디오는 신곡의 트렌디한 분위기와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으로 제작됐다.


이번 앨범에는 래퍼 빈지노가 피처링해 매력을 더한 R&B 곡 'Stay Up'(스테이 업), 운명적 사랑을 확신하는 남자의 귀여우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를 담은 힙합 R&B 곡 'Betcha'(벳차), 자신의 따뜻한 마음으로 차가운 매력을 지닌 그녀의 사랑을 쟁취하겠다는 R&B 장르의 'Ice Queen'(아이스 퀸), 연인에 대한 사랑을 다이아몬드에 비유한 R&B 발라드 'Diamond'(다이아몬드), 스스로 감당하기 힘든 감정들 사이에서 길을 잃은 내면을 표현한 보너스 트랙 'Psycho'(사이코) 등 총 6곡이 담겼다.


백현은 오는 12일 KBS 2TV '뮤직뱅크', '유희열의 스케치북', 13일 MBC '쇼! 음악중심', 14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UN Village' 무대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 소녀시대 총출동
'한탕 프로젝트 마이 턴' 시작합니다
'뚜벅이 맛총사, 기대하세요'
안보현 '완벽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애즈원 이민 사망..상주는 남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오승환 전격 은퇴... 1982년생 '황금세대' 역사 속으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