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슈주 "희철 부상 공백 아쉽다..장시간 공연은 무리"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희철이 부상으로 아쉽게 콘서트 무대에 서지 못한 것에 대해 아쉬움을 전했다.


슈퍼주니어는 13일 오후 3시 30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슈퍼주니어 콘서트 '슈퍼쇼8'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은 희철의 부상 공백에 대해 "무대에서 장 시간 동안 소화를 하는 것이 건강에 무리가 가는 것 때문에 아쉽게도 합류를 하지 못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또한 규현은 "2년 공백 기간 동안 멤버들의 공연을 보면서 멤버들이 참 나 없이도 잘 하는구나 라는 생각도 들었고 기분 좋게 즐기면서 공연도 봤다"며 "첫 무대에 서서 오프닝 때 눈물이 나올 뻔 했다. 기분이 남달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12일에 이어 이날 KSPO DOME에서 슈퍼주니어 브랜드 단독 콘서트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8 : INFINITE TIME'(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쇼 8 : 인피니트 타임, 이하 '슈퍼쇼8')을 개최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인 정규 9집 'Time_Slip'(타임슬립) 타이틀 곡 'SUPER Clap'(슈퍼 클랩) 등 다수의 신곡 무대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슈퍼쇼8'은 'Time_Slip'의 연장선 상에 있는 콘셉트로 'INFINITE TIME'(무한한 시간)이라는 부제 아래 1990년대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음악 장르를 슈퍼주니어만의 색깔로 만날 수 있다. 지난 '슈퍼쇼7'과 '슈퍼쇼7S'에 이어 멤버 은혁이 무대 연출을, 신동이 영상 연출을 맡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윰댕 전전 남편 아들, 故 대도서관 상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에 2-0 기분 좋은 승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