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지호 활동 중단 "불안 증세 심해져"[전문]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

그룹 오마이걸 멤버 지호가 건강 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다.


13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 카페에 "지호가 당분간 오마이걸 활동에 정상적인 소화가 어렵다고 판단해 휴식을 취해야겠다는 결정에 다다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지호에 대해 "지난해 하반기부터 잦은 건강악화와 심리적인 불안 증세로 인해 병원을 방문하여 치료를 받아왔다"며 "최근 불안 증세가 더 심해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호 양의 공백이 길어지지 않도록 컨디션 회복과 건강 관리에 전념을 다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오마이걸은 지난 4일과 5일 일본에서 라이브 투어 'OH MY GIRL LIVE TOUR-starlight again'을 마쳤으며, 현재 일본에서 앨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다음은 W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오마이걸을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마이걸의 멤버 지호 양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잦은 건강악화와 심리적인 불안 증세로 인해 병원을 방문하여 치료를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최근 더욱 심해진 불안 증세로 인해 당분간 오마이걸 활동에 정상적인 소화가 어렵다고 판단하여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하기 위해 잠시 휴식을 취해야겠다는 결정에 다다랐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지호 양의 공백이 길어지지 않도록 컨디션 회복과 건강 관리에 전념을 다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앞으로도 오마이걸을 향한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NCT DREAM, 가장 빛나는 모습으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