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수진 스타뉴스 기자,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시상식 공로패 수상

발행:
김수진 기자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사진=이기범 기자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사진=이기범 기자


김수진 스타뉴스 기자가 한국음악저작권협회(KOMCA·회장 홍진영) 언론인 공로패를 수상했다.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이하 한음저협)는 지난 18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제6회 KOMCA(한국음악저작권협회) 저작권 대상 시상식을 열고 본지 김수진 기자에게 언론인 부문 공로패를 수여했다.


한음저협은 "신속하고 공정한 보도를 수행함은 물론 음악문화 발전과 저작권 보호 및 저작권자들의 권익 확대를 위해 대중에게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자 노력한 공이 크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된 저작권 대상은 'BTS 프로듀서' 피독(PDOGG)이 영광을 차지했다. 피독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작사, 작곡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저작권료 1위 역시 피독이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의 데뷔부터 함께하며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었던 피독은 2019년에도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를 비롯해 ‘HOME’, ‘DIONYSUS’ 등 BTS의 ‘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한 해 동안 전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음악을 만들었다.


한편 이날 시상식은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정기총회에 이어 열렸다.


지난 18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6회 KOMCA(한국음악저작권협회) 저작권 대상 시상식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W 자선행사에 참석한 스타들
대한민국 인기 스타 총출동한 W 자선행사
손흥민 '언제나 행복축구 하세요'
박서함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