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은혁, 슈주 '비욘드 라이브' 총연출 "공연 95% 완성"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레이블SJ
/사진제공=레이블SJ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가 신개념 온라인 콘서트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만을 위한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예고했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31일 오후 3시부터 네이버 V LIVE에서 'Beyond the SUPER SHOW'(비욘드 더 슈퍼쇼)를전 세계 생중계로 진행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는 강렬한 퍼포먼스에 각종 신기술을 접목, 오프라인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색다른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이번 공연은 멤버 은혁이 총 연출을 맡아 직접 셋 리스트를 구성하고, 기존 '슈퍼쇼'에서 선보였던 무대라도 안무를 더욱 풍성하게 재탄생 시켜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앞서 은혁은 '슈퍼쇼7', '슈퍼쇼7S', '슈퍼쇼8' 등 슈퍼주니어의 공연은 물론, 3만여 관객 규모의 중국 국민 아이돌 TFBOYS의 단독 콘서트 연출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뛰어난 연출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에 은혁은 지난 26일 깜짝 연습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재 공연의 95% 정도가 완성됐다. 콘서트 연습을 할 때마다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남은 5%는 공연 당일, 팬 분들이 채워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리더 이특도 "콘서트 현장과 응원봉이 연동돼 함께 응원할 수 있다. 방구석 1열에서 같이 응원해 주시고,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며 'Beyond the SUPER SHOW'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슈퍼주니어는 이번 콘서트에서 'Sorry, Sorry’, 'Mr. Simple', 'Sexy, Free & Single' 등 글로벌한 히트곡을 포함해, 슈퍼주니어-D&E, 슈퍼주니어-K.R.Y.의 개성 넘치는 유닛 무대도 준비 중이다. 특히 슈퍼주니어-K.R.Y.는 6월 8일 발매를 앞둔 첫 미니앨범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When We Were Us) 수록곡 '기대'(Home)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