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임영웅, 모교 경복대 우당대상..상금 500만원 전액 기부

발행:
문완식 기자
가수 임영웅이 5일 모교 경복대를 빛낸 공로로 경복대 우당대상을 수상했다. 어머니와 함께 한 임영웅의 모습 /사진=뉴스1
가수 임영웅이 5일 모교 경복대를 빛낸 공로로 경복대 우당대상을 수상했다. 어머니와 함께 한 임영웅의 모습 /사진=뉴스1


'미스터트롯' 우승자 가수 임영웅이 모교를 빛낸 공로로 상을 받았다. 임영웅은 상금을 전액 기부했다.


임영웅은 5일 오전 10시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경복대학교 남양주캠퍼스 우당관에서 열리는 경복대 개교 28주년 기념식 및 제12회 우당대상 수여식에서 우당대상을 받았다.


우당대상을 수상한 임영웅. 상금 500만원 전액을 기부했다. /사진=뉴스1


가수 임영웅이 우당대상 수상 소감을 밝히고 있다. 어머니 이현미 씨가 아들의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다. /사진=뉴스1


우당대상은 경복대 설립자 전재욱 박사의 호를 따서 제정한 상으로 경복대 최고의 상이다. 임영웅은 이 학교 실용음악과 2010학번이다.


임영웅은 이날 수여식에 어머니 이현미 씨와 함께 참석했다.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부터 큰 인기를 모았던 임영웅은 우승인 '진'(眞)에 오른 뒤 그 인기를 더 하고 있는 상황.


가수 임영웅이 경복대 관계자들과 인사하고 있는 모습 /사진=뉴스1


이날 수여식에도 수 많은 인파가 몰려 임영웅의 인기를 짐작케 했다. 학교 관계자들도 임영웅을 크게 반기며 환영했다.


이날 임영웅과 함께 참석한 어머니 이 씨는 아들의 우당대상 수상을 흐뭇한 모습으로 바라봤다. 이 씨는 아들의 인기에 경기도 의정부에서 운영 중인 미용실을 잠시 쉬고 있는 상태다.


임영웅은 수상 소감을 밝힌 뒤 "상금 500만원 전액을 가정이 어려운 실용음악과 학생을 위해 기부하겠다"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가수 임영웅과 뒤를 따르는 어머니. /사진=뉴스1


수여식이 끝난 뒤에도 임영웅을 향한 현장의 관심은 뜨거웠다. 임영웅은 예의 밝은 미소를 남기며 모교를 떠났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원지안 '사랑스런 미소'
이제훈 '카리스마 넘치는 택시드라이버'
이준호 '수줍은 볼하트'
세븐틴 민규 '내가슴에 하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손에 달렸다, 최악 막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예상 베스트11 떴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