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빨간 맛' 오케스트라 버전은 어떨까? 오늘(17일) 공개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 서울시립교향악단(이하 서울시향)의 첫 컬래버레이션 음원 '빨간 맛'(Red Flavor)(Orchestra Ver.)이 드디어 공개된다.


SM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빨간 맛'(Red Flavor) 오케스트라 버전은 17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국내외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으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빨간 맛'(Red Flavor) 오케스트라 버전은 세계적인 현편곡가 겸 영화 음악감독 박인영의 편곡과 대한민국 대표 교향악단인 서울시향의 연주로 재탄생, 레드벨벳 원곡 특유의 상큼하고 청량한 매력에 경쾌한 피아노와 타악기 사운드, 풍성한 오케스트라 연주가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서울시향 부지휘자 데이비드 이의 지휘로 '빨간 맛'(Red Flavor)을 연주하는 44인조 오케스트라의 모습을 담았으며, 음악에 맞춰 움직이는 음표, 시시각각 변하는 LED 조명 등 연출이 더해져 재미를 배가시킨다.


한편, SM 산하 클래식 레이블 'SM Classics'(SM 클래식스)는 서울시향과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비롯해 클래식 장르로 확장된 다양한 콘텐츠의 융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