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前 AOA 권민아 "소속사 계약해지..하고 싶은 말 많지만"[전문]

발행:
공미나 기자
걸그룹 AOA 멤버 출신 배우 권민아 /사진=김창현 기자
걸그룹 AOA 멤버 출신 배우 권민아 /사진=김창현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팬들에게 소속사 우리액터스와 계약해지 사실을 직접 알렸다.


권민아는 25일 자신의 팬카페에 "우리액터스 회사랑 생일 이후 계약해지가 된 상황이다"라며 소속사와 전속계약 해지 사실을 알렸다.


이어 권민아는 "여러 가지 궁금한 것들도 있을 거다. 지금 하고 싶은 말도 할 말도 참 많지만 다 할 수 없기에 조금만 기다려주길 바란다. 감사하고 미안하다"고 덧붙였다.


우리액터스 관계자는 26일 스타뉴스에 "권민아와 논의 끝에 이달 중순 전속계약을 해지했다"고 밝혔다.


이어 "권민아가 자유롭게 지내고 싶다고 해 이 같은 결정을 하게 됐다. 권민아는 당분간 휴식을 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권민아는 지난해 5월 그룹 AOA를 탈퇴한 뒤 배우로 전향했다. 올해 우리액터스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이런 가운데 지난 7월 권민아는 AOA 활동 당시 긴 시간 동안 리더 지민에게 지속적으로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 이후 극단적 선택까지 시도하고 병원에 입원한 바 있다.


다음은 권민아 팬카페 글 전문


안녕하세요 민아입니다


우리액터스 회사랑 저는 생일 이후로 계약해지가 된 상황이라 편지 같은 경우 그 회사로 보내시면 이제 못 받을까 봐 걱정이 돼서요.


여러 가지 궁금하신 것들도 있으실 테고 하겠지만 저는 지금 하고 싶은 말도 할 말도 참 많지만 다 할 수 없기에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하고 미안해요.


아무튼 우리 액터스로 저에 관한 것들 보내지 마시고, 운영자님께서 감사하게도 받아서 전해주신다고 하시니 걱정 마세요!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격' 북중미 월드컵 유니폼 유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