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지민 "'MAMA'서 8개 수상, 믿을 수 없는 일..아미 감사"[스타IN★]

발행:
강민경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0 MAMA'에서 8관왕에 오른 가운데, 멤버 지민이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민은 7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Mama에서 8개나 수상하다니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ㅜㅜ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 이름) 여러분 모두 늦은 시간까지 시청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JIMIN #우리아미상받았네 #MAMA2020"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공개된 사진 속 지민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두 가지의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첫 번째 사진에서는 눈을 질끈 감고 손가락 하트를 포즈로 아미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왼손으로 만든 반쪽 하트 포즈를 취했다.


한편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지난 6일 Mnet과 Olive를 통해 비대면 생중계 된 '2020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4개의 대상인 '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노래', '올해의 앨범', '월드와이즈 아이콘 오브 더 이어'의 싹쓸이 했다. 또한 남자 그룹상, 베스트 뮤직비디오상 등에서도 트로피를 안으며 8관왕에 올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전 매니저, 韓 떠났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