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임영웅, '임영웅 Shorts' 채널 개설..30초 영상 팬소통 '기대UP"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임영웅이 30초 영상으로 임영웅을 만나는 새로운 채널을 개설해 팬들과 소통에 나서 기대를 모은다.


임영웅은 23일 오후 유튜브 채널 '임영웅 Shorts'에 '임영웅 1년전 연습실영상 [울면서후회하네' #Shorts'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27초 분량의 영상에는 임영웅이 '울면서 후회하네'를 간드러지게 부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무대 위 정갈한 그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인간미 넘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해당 영상은 1년 전 '미스터트롯' 경연 연습 영상이다.


임영웅의 새 채널 개설에 팬들은 "임영웅 항상 응원합니다", "임영웅 언제나 찬란하게 빛나길", "임영웅 Shorts 너무 좋네요. 영상 자주 업로드 부탁드려요" 등 응원과 기대를 나타냈다.


임영웅 /사진=임영웅 새 유튜브 채널 '임영웅 Shorts'


임영웅은 자신의 이름을 딴 유튜브 채널 '임영웅' 구독자가 111만명을 넘어서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어 그의 새 채널 '임영웅 Shorts' 역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실제 임영웅이 새 채널에 올린 동영상은 23일 오후 4시 50분 현재 8000 조회수 가까이 기록 중이며, 이날 본격 시작한 채널 역시 구독자 4000명을 넘어섰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샤이니 키, 하차하면 끝?..'주사이모' 저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