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효리♥' 이상순, 이름 내걸고 첫 솔로 EP 발매[공식]

발행: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에스팀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에스팀엔터테인먼트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이상순이 첫 솔로 EP '이상순(Leesangsoon)'을 발매한다.


이상순은 오는 6월 4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본인의 이름을 타이틀로 한 EP '이상순'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디지털 싱글을 제외하면 이상순의 솔로 명의로 발표하는 첫 앨범이다. 2001년 김동률과 함께한 베란다 프로젝트의 '데이 오프(Day off)' 이후 11년 만에 발표하는 이 앨범에는 음악가로서 또 라디오 진행자로서 그가 남다른 애정을 보여 온 남미 팝 음악의 다양한 요소들을 토대로 하며, 이상순의 해석을 더해 구축해 낸 새롭지만 낯설지 않은 음악 세계를 담았다.


타이틀곡인 '너와 너의'를 비롯해 느긋한 템포의 잔잔한 노래 네 곡을 실은 '이상순'에는 작사가 박창학이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수록곡에는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듀엣과 작사로 참여했고 이밖에도 손성제, 조윤성, 이규호, 이상민 등 많은 실력자들이 도움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EP는 보너스 트랙 한 곡을 더해 다섯 곡을 담은 아날로그 레코드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12년 만의 첫 솔로 EP 발매는 물론 JTBC '슈퍼밴드2' 출연 소식까지 이상순이 추후 어떤 행보를 보여 줄 것인지 관심이 모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샤이니 키, 하차하면 끝?..'주사이모' 저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