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서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어 기리보이 컬래버레이션 성사[공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아티스파우스
/사진제공=아티스파우스
/사진제공=린치핀뮤직


싱어송라이터 서리(Seori)와 래퍼 기리보이의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레이블 아티스파우스(ATISPAUS)는 4일 "서리가 오는 10일 발매하는 3번째 싱글 '긴 밤'에 기리보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라고 밝혔다.


서리는 앞서 공식 유튜브를 통해 'Seori - 긴 밤(feat.?)'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신비로운 비주얼을 선보임과 동시에 '긴 밤'에 피처링 주자가 있다는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뒷모습으로 예고된 '긴 밤' 피처링 주자의 정체는 기리보이였다. 서리와 기리보이는 '긴 밤'에서 첫 호흡을 맞추게 됐다.


최근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번째 정규앨범 타이틀 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 (제로 바이 원 러브송)' 피처링 참여를 비롯해 빈첸, 데이식스 제이와의 협업을 통해 신흥 '컬래버레이션 여신'으로 주목 받고 있는 서리가 이번엔 기리보이와 만났다. 기리보이 또한 다수의 힙합, R&B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대중성과 음악성을 인정 받은 만큼 서리와의 색다른 시너지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특히 서리의 몽환적이면서 유니크한 음색과 기리보이의 통통 튀는 랩 스타일이 '긴 밤'에서 어떤 조화로움을 선사할지 벌써부터 많은 리스너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서리는 지난해 5월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한 첫 EP 앨범 '?depacse ohw'를 발표하고 독일, 영국, 프랑스의 아이튠즈 알앤비/소울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하며 주목 받은 신예 싱어송라이터다. 데뷔 전 유튜브에 올린 커버 영상으로 1000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올해는 미국 기반의 글로벌 미디어 회사 및 레이블 88라이징에 합류하는 등 일찌감치 글로벌 리스너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