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지훈 "새 앨범, 내 의견 반영..진짜 '마이 컬렉션'"

발행:
공미나 기자
가수 박지훈이 12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사진제공=마루기획 2021.08.12
가수 박지훈이 12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사진제공=마루기획 2021.08.12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새 앨범에 자신의 의견을 반영했다고 밝혔다.


박지훈은 12일 오후 미니 4집 'My Collection (마이 컬렉션)'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약 9개월 만에 가수로 돌아온 박지훈은 이번 앨범 가장 신경 쓴 부분에 대해 "비주얼적으로 변신하려 노력했다"며 "머리 색도 조금 더 어둡게 해봤다"고 설명했다.


음악적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박지훈은 "이번 앨범은 제 의견이 반영됐다. 그래서 '마이 컬렉션'이 아니겠냐"며 "타이틀곡에도 제 가사가 많이 반영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컬렉션이라는 게 시간과 정성이 담겨야 하는데, 이번 앨범은 저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하나의 컬렉션처럼 음악으로 담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는 '마이 컬렉션'은 박지훈이 첫 정규앨범 'MESSAGE (메시지)'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 아티스트 박지훈을 표현한 음악 컬렉션이다.


타이틀곡 'Gallery (갤러리)'는 리드미컬한 기타 루프와 청량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EDM 기반의 팝 장르 곡이다.


이 밖에도 앨범에는 'Present on the stage (Intro)(프레젠트 온 더 스테이지)', 'LOST (feat.릴보이)(로스트)', 'Strawberry(스트로베리)', 'I Wonder(아이 원더)', '파도에게'까지 총 6곡이 담겼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