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방탄소년단 슈가 "'오버 더 호라이즌' 풀버전은 더 좋아요"..팬들 "스포티파이에 공개해주세요!" 열망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방탄소년단(BTS) 슈가가 프로듀싱한 새 '오버 더 호라이즌'(Over The Horizon)이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지난 11일 열린 삼성전자 갤럭시 신제품 언팩 행사에서는 갤럭시 시리즈 대표 벨소리 '오버 더 호라이즌' 새 버전을 깜짝 공개했다.


'오버 더 호라이즌'은 삼성전자 갤럭시 공식 벨소리로, 삼성전자는 매년 저명한 음악가들과 '오버 더 호라이즌' 새 버전을 공개해왔다. 올해는 슈가가 그 주인공이었다.


슈가는 "'오버 더 호라이즌'을 새롭게 편곡하는 작업이었는데, 저 또한 한 명의 갤럭시 팬으로서 유저로서 뜻깊고 즐거운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슈가는 "이전부터 '오버 더 호라이즌'을 굉장히 좋아했다. 다양한 아티스트와 작업한 것도 들어봤다. 처음에 의뢰가 들어왔을 때 꼭 한 번 해보고 싶었다. 당연히 해야될 것 같은 느낌으로 작업을 했다. 굉장히 빠르게 스케치가 나온 것 같다. 웅장함을 느낄 수 있도록 공 들여서 작업을 한 것 같다"고 말했다.


슈가는 "이 노래 제목이 '오버 더 호라이즌'인데 끝이라고 한계라고 생각한 걸 넘어선, 앞으로 어떤 것들이 펼쳐질지 모르는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어떤 거대한 꿈, 이상, 나아갈 수 있다는 믿음 그런 것들은 갤럭시와 함께 느끼고 공감해주셨으면 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슈가의 '오버 더 호라이즌'은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고, 트위터 실기간 트렌드를 달구며 관심을 입증했다.


슈가는 13일 새벽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풀버전은 더 좋아요"라고 남겨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팬들은 전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에서 이 곡을 사용할 수 있도록 요청하는 트렌드를 시작했다. #SUGAputOthonSpotify라는 해시 태그는 트위터에서 트렌드가 됐다.


과연 슈가의 '오버 더 호라이즌'을 음원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게될지 기대를 모은다.


▶Voices of Galaxy: How SUGA of BTS has Reimagined "Over the Horizon" | Samsung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일릿 '반짝이는 비주얼'
아이브 '한파속 출국!'
고윤정 '극한의 미모'
전미도 '상큼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전역 368일 앞두고 사실상 연예계 퇴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출격' 김도영이 돌아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