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임영웅 '블랙웅 서울의 달' 100만뷰 돌파 "노래에 취하고 웅님에 취하고♥"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임영웅의 미스터트롯 콘서트 레전드 무대 '서울의 달' 블랙웅 버전이 1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이 지난 7월 16일 유튜브 쇼트 채널에 공개한 '블랙웅 서울의 달' 영상은 17일 조회 수 100만을 달성했다.


영상에는 미스터트롯 콘서트에서 블랙 수트를 입은 임영웅이 '서울의 달' 무대를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은 쇼트 채널임에도 2분 33초에 이른다. 1분으로 맞추고 싶었는데 자를 수가 없었다는 게 영상에 덧붙은 설명.


영상을 보면 실제 1분으로 자를 수 없는 영상이다. 임영웅은 물로 술에 취한 듯 탁월한 연기력을 펼치며 '서울의 달' 무대를 꾸몄다. 날로 느는 연기력과 콘서트 무대를 압도하는 무대 장악력이 돋보인다. 마지막 끊이지 않을 것 같은 고음은 영상의 화룡정점이다. '무대 장인' 임영웅의 진수를 볼 수 있는 영상이다.


팬들은 "노래에 취하고 웅님에 취하고!", "멋지다 히어로♥", "최고의 섹시한 남성미", "넘 멋지다웅", "볼수록 매력덩어리 임영웅", "아름다운 나의 원픽", "노래도 잘하고 표정이 백만불입니다", "무슨 노래를 불러도 완벽" 등 감탄을 나타냈다.

▶블랙웅 서울의달, 임영웅 Shorts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AI 조작 번복' 폭로자 vs '유재석 패싱' 이이경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전쟁' 남은 대어급 향방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