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골든차일드 "새 앨범, 해보지 않았던 장르 도전하고파"[인터뷰②]

발행:
이덕행 기자
2021 Asia Artist Awards 베스트 초이스 가수 부문 수상자 골든차일드 인터뷰
골든차일드 AAA 수상자 인터뷰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골든차일드 AAA 수상자 인터뷰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인터뷰①에 이어서


-올 한 해 정말 되게 바쁘게 보냈어요. 힘들지는 않았나요.


▶배승민=올해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었는데 상황이 좋지 않아 아쉽게 취소됐어요. 그만큼 활동으로라도 모습들을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에 피곤하지는 않았어요. 솔직히 말하자면...안 피곤하다는 건 거짓말이지만 더 보여줘야한다는 사명감으로 열심히 한 것 같아요.


▶김동현=저는 팬분들을 올해에는 만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결국 못 만난 게 큰 아쉬움으로 남아요. 못 만나는 만큼 브이라이브와 트위터 등을 통해 소식을 전해드리고 소통하려 했던 것 같아요. 무대도 직접 보여드리지 못하는 만큼 열심히 준비해서 보여드린 것 같아요.


-2022년에도 활발한 활동 기대해 봐도 될까요.


▶Y=방역수칙을 지키는 한에서 여러 활동을 준비하고 있어요. 앨범이 될 수도 있고 팬분들과 만나는 자리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방역 수칙을 지키면서 도전하고 언제든지 팬분들을 만날 기회를 찾아 달려갈 거에요.

골든차일드 AAA 수상자 인터뷰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 다음 앨범은 어떤 앨범이 될까요. 혹 도전해보고 싶은 장르도 있나요.


▶김지범=저희가 시즌 송이 별로 없어서 내년에는 여름이나 겨울에 맞는 곡·앨범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승민=아직 다음 앨범 계획에 대해서는 모르지만 골든차일드가 해보지 않았던 장르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힙합에 도전해보고 싶어요. 멤버 중에는 제가 가장 잘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이장준=락발라드 느낌의 노래를 해보고 싶어요. 요즘 FT아일랜드 선배님 노래를 많이 듣고 있거든요.


▶Y=조금 더 범위를 넓혀 밴드 사운드를 해보고 싶어요.


-음반 말고 다른 쪽에서의 활약도 기대해도 될까요. 특히 장준 씨는 '예능캐'로도 유명한 데 함께 나가보고 싶은 멤버가 있나요?


▶Y=기회가 된다면 나가봐아죠. 골든차일드는 바빴으면 좋겠어요.


▶이장준=주찬군은 저와 콤비로 많이 나가서 지범, 보민 군 중에 새로운 콤비를 고민하고 있어요. 둘 중에 보민이를 택할게요. 사실 지범이가 약간 아쉬워요. 사석에서는 정말 재미있고 두뇌 회전이 빠르거든요. 어떻게 저런 생각을 하나 싶다가도 카메라가 담기에는 아직 이른 것 같아요. 2070년도쯤에는 국민MC가 될 자질이라고 생각해요.

골든차일드 AAA 수상자 인터뷰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내년에 개인적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도 있나요.


▶이장준=청약에 당첨됐으면 좋겠어요.


▶김동현=원래 운동을 하는 걸 안 좋아했는데 최근에 왜소한 체형을 극복하고자 운동을 시작했어요. 변화되는 모습이 좋고 재미있어요. 지범이도 같이 하고 있어요.


▶김지범=저는 운동과 사이가 안좋았는데 내년부터 친해지려고 해요. PT를 다녀오고 혼자서 운동하고 있는 시간을 만들고 있어요.


▶Y=서핑보드를 배워보고 싶어요. 강원도를 놀러 갔는데 서핑보드 타시는 분들이 멋있어 보이더라고요. 배워놓으면 해외에 가서도 탈 수 있지 않을까 생각에 배우고 싶어졌어요.


-인터뷰③으로 이어짐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블랙핑크 '가오슝에서 만나요!'
윤아 '예쁜미소와 함께 출국!'
에스파 '나고야에서 만나요'
슈팅스타2,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방암 행사, 연예인 '공짜'로 부르고·브랜드엔 '돈' 받고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