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2년여만 컴백' 박정현, 새 미니앨범 '다시 겨울이야' 오늘(12일) 발매

발행:
이덕행 기자
/사진=본부 엔터테인먼트
/사진=본부 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 대표 디바 박정현의 새 미니앨범 '다시 겨울이야'가 금일(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다시 겨울이야'는 끝과 시작이 공존하는 계절인 겨울을 메인 테마로 한 앨범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아쉬움과 새해를 맞이하는 설렘, 헤어짐과 만남 등의 이야기를 담은 '다시 겨울이야', '렛츠 비 어 패밀리'(Let's Be a Family), '더 매직 아이 원스 해드'(The Magic I Once Had), '윈터 하트'(Winter's Heart), '겨울 할 일' 등 5곡의 이야기로 구성된다.


이번 앨범은 프로듀서 정석원, 안신애, 홍소진, 박정현의 콘서트 밴드마스터인 해롭왕 등 가요계 최정상급 뮤지션들의 참여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타이틀곡은 앨범 타이틀과 같은 '다시 겨울이야'로 헤어진 이와의 추억을 떠올리는 이 겨울이 지나 봄이 되면 눈이 녹듯 추억도 잊혀지길 바란다는 내용을 담은 이별 발라드곡이다. 박정현은 자신의 대표곡인 '꿈에', '생활의 발견', '미장원에서' 등을 만든 015B 대표 프로듀서 정석원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다.


'다시 겨울이야'의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서지수가 주인공으로 나선다. 서지수는 이 뮤직비디오에서 연인들의 만남의 설렘과 이별 후 찾아오는 감정의 소용돌이를 몰입감 있는 연기로 표현한다.


수록곡인 '렛츠 비 어 패밀리'는 새로운 만남에 대한 기쁨과 희망, 즐거움을 담은 곡이다. 가수 이하이의 곡 '홀로'(HOLO)를 작사, 작곡한 안신애가 만들었다. '더 매직 아이 원스 해드'는 패배를 인정하고 받아들인 후 마주하게 되는 기적 같은 일들에 대한 박정현의 경험담을 토대로 만들어진 트랙이다.


'윈터 하트'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며 생각에 잠긴 순간을 노래한 곡이다. 박정현이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인기 가수들의 밴드 마스터 및 세션, 작·편곡가로 왕성히 활동 중인 홍소진이 편곡했다. '겨울 할 일'은 '윈터 하트'의 한국어 버전으로 라라라스튜디오의 작사가 전보영이 새롭게 가사를 붙였다.


박정현의 새 미니앨범 '다시 겨울이야'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타이틀곡 '다시 겨울이야'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발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