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양요섭X은하, 14일 '상수리나무 아래' OST '텔레파시' 발매 확정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가수 양요섭과 은하의 케미 가득한 만남이 성사됐다.


3일 오렌지디멘션은 "하이라이트 양요섭과 비비지 은하가 오는 14일 발매되는 리디의 로맨스 판타지 웹툰 '상수리나무 아래' 네 번째 OST '텔레파시' 가창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김수지 작가의 웹소설 '상수리나무 아래'는 국내 로맨스 판타지 장르 화제작이자 글로벌 팬덤을 확장하고 있는 작품으로, 최근 아마존 5개국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동명의 웹툰 역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작화를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텔레파시'는 양요섭의 파워풀한 고음과 시원한 가창력, 은하의 깔끔한 고음과 맑은 음색이 만나 시너지를 내며 역대급 듀엣송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두 사람은 '텔레파시'를 통해 달콤한 러브 시그널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양요섭은 올해 3월 하이라이트 정규 1집으로 컴백해 최근 콘서트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SBS 드라마 '그해 우리는' OST 참여는 물론 뮤지컬 배우로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걸그룹 여자친구 출신 은하는 그룹 비비지의 리드보컬로 성공적인 새 출발을 알렸다. 최근에는 Mnet '퀸덤2'를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양요섭과 은하가 참여한 '상수리나무 아래'의 네 번째 OST '텔레파시'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SBS 가요대전
제29회 춘사영화제 시작합니다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AI 조작 번복' 폭로자 vs '유재석 패싱' 이이경 [2025 연말결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강민호 삼성 잔류 'KBO 최초 4번째 FA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