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나, '음악중심' 스페셜 MC 활약 "따스했던 시간"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MBC
/사진=MBC

배우 강미나가 MC 실력을 입증했다.


지난 11일 800회 특집으로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 강미나는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강미나는 지난 2018년 2월부터 2020년 5월까지 약 2년 3개월 동안 '음악중심' MC로 활약했던 경험을 살려 노련한 진행과 센스 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음악중심' 800회의 스페셜 MC로 함께하게 돼서 무한한 영광입니다. 옛 기억을 떠올리면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는 첫 인사를 전한 강미나는 기대를 높이는 안정적인 멘트와 다채로운 리액션으로 무대를 소개했다.


이어 '크래비티' 인터뷰를 진행한 강미나는 원조 진행자답게 편안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진행 실력을 드러냈다.


방송을 마치며 강미나는 "이렇게 스페셜한 날에 불러주셔서 따뜻한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며 스페셜 MC로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강미나는 지난 2017년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를 시작으로 '드라마 스테이지 직립 보행의 역사', '독고 리와인드', '계룡선녀전', '호텔 델루나', '간 떨어지는 동거', '꽃 피면 달 생각하고', '미남당' 등 여러 작품에 출연했다. 뿐만 아니라 Seezn(시즌) '썸머가이즈', '미드나잇 호러: 6개의 밤' OTT와 영화 '참, 잘했어요!'까지 다각적으로 연기 활동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한편, 스페셜 MC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강미나는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참, 잘했어요!'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