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日 돔 공연 성료 "모아 가득..꿈만 같아!"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빅히트 뮤직
/사진=빅히트 뮤직
/사진=빅히트 뮤직
/사진=빅히트 뮤직

보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성황리에 데뷔 첫 단독 돔 공연을 개최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2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IN JAPAN'(이하 'ACT : SWEET MIRAGE')의 추가 공연을 개최했다. 이틀째인 7월 2일 공연은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도 병행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일본 오리지널 곡 'Force', 'Ring', 'Hitori no Yoru' 및 일본어 버전의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5時53分の空で見つけた君と僕 [Japanese Ver.]',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Lilas Ikuta [Japanese Ver.]', 'LO$ER=LO♡ER'(루저 러버), 'Good Boy Gone Bad [Japanese Ver.]' 등 28곡이 넘는 풍성한 세트리스트를 선보였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오는 5일 발매되는 일본 정규 2집 'SWEET'의 타이틀곡 'Sugar Rush Ride [Japanese Ver.]'와 수록곡 'Hydrangea Love' 무대가 처음 공개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일 공연 말미에 "데뷔 전부터 돔 공연에 대한 로망이 컸는데, 이렇게 모아 분들로 가득 찬 돔에 입성하니 꿈만 같다. '많이 사랑받고 있구나'라고 확실하게 느꼈다. 우리 모아 분들과 가족들의 사랑 덕분에 이렇게 설 수 있지 않았나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어제, 오늘 오직 모아 분들로만 가득 채웠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 큰 공간에서 함께할 수 있다는 게 참 행복한 일인 것 같다. 이 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 다음에는 더 멋있는 세트리스트로 돌아오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5일 일본 정규 2집 'SWEET'를 발매하며, 이틀 뒤인 7일 오후 1시에는 조나스 브라더스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Do It Like That'을 발표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설연휴엔 휴민트'
엔하이픈 성훈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출발'
최우식 '시크한 매력'
BTS '4년만에 영업합니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김선호 "부모 급여, 반납했습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韓 WBC 대표팀, 최종 엔트리 제출 마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