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LOVE'에 빠질 시간..믿고 보는 2023 투어 포스터 오픈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씨제스스튜디오
/사진=씨제스스튜디오

가수 거미가 '퀸의 귀환'을 알렸다.


소속사 씨제스스튜디오는 12일 거미의 'GUMMY Tour Concert 2023 '포스터를 공개, 고혹적인 매력이 담긴 포스터가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1월 18일 광주를 시작으로 대구, 서울, 부산, 성남 총 5개 도시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인 거미. 이번 콘서트는 연인, 가족, 친구 사이의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콘서트로 그동안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감사함을 더해 더 큰 사랑을 돌려드리겠다는 거미의 마음이 담겨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거미의 콘서트 포스터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는 바. 공개된 포스터 속 거미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를 뽐낼 뿐 아니라 그간 보여줬던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뽐내며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거미의 새로운 모습에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광주, 대구 콘서트 티켓을 오픈한 거미는 인터파크 티켓과 YES24 티켓을 통해 12일 오후 2시와 3시 각각 서울 콘서트와 부산 콘서트 티켓을 오픈할 예정이다.


'믿고 보는 콘서트'의 대명사로 매년 대중의 뜨거운 관심 속에 전국 투어 콘서트를 선보인 거미. 올겨울 거미의 명품 보이스로 채워질 'GUMMY Tour Concert 2023 '에 대중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GUMMY Tour Concert 2023 '는 인터파크 티켓과 YES24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