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브, 첫 EP '루프' 콘셉트 포토..신비로운 분위기 그 자체

발행:
최혜진 기자
이브/사진=파익스퍼밀
이브/사진=파익스퍼밀

가수 이브(Yves)가 산뜻한 비주얼로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브는 지난 25일 소속사 파익스퍼밀(PAIX PER MIL)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EP '루프'(LOOP)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브는 머리에서 발끝까지, 초록빛 착장으로 산뜻한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이브의 손끝에 피어난 꽃장식과 머리핀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브는 앞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청초한 순백의 연꽃으로 분했다면, 이번에는 연꽃이 피기 위해 단단히 뿌리 내린 연꽃의 줄기를 형상화했다. 음악 내외적으로 한층 단단해진 이브의 면모를 예고한다.


'루프'는 이브가 데뷔 약 6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EP다. 일정한 시스템에 자신을 맞춰온 이브가 정해진 규칙의 고리(Loop)에서 벗어나, 스스로를 탐구한 결과물을 앨범에 담았다. 타이틀곡 '루프(feat. Lil Cherry)'를 포함해 '디오라마'(DIORAMA), '애프터글로우'(Afterglow), '금붕어'(Goldfish) 등 이브만의 견고한 음악 세계가 담긴 총 4곡이 수록됐다.


한편, 이브의 첫 EP 'LOOP'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