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태양, 7년만 단독 콘서트.."나 보고 싶었어요?" [스타현장]

발행:
수정:
올림픽홀=이승훈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빅뱅 태양이 12일 오전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열린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I-LAND2 : N/a'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랜드2'는 세상에 없던 아이코닉한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될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다. 2034.4.12/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빅뱅 태양이 12일 오전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열린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I-LAND2 : N/a'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랜드2'는 세상에 없던 아이코닉한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될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다. 2034.4.12/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보이 그룹 빅뱅(BIGBANG) 멤버 태양이 약 7년 만에 팬들을 만났다.


태양은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TAEYANG 2024 TOUR [THE LIGHT YEAR] IN SEOUL'을 개최했다.


이날 태양은 "그동안 너무 너무 보고 싶었다. 여러분들도 나 보고 싶었어요? 오늘 7년 만에 콘서트로 팬분들을 뵙게 됐다. 무려 7년이다. 여러분들도 저 많이 기다리셨어요?"라며 팬들에게 첫 인사를 건넸다.


이어 태양은 "무려 7년이라는 시간 동안 나를 기다려주시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이 자리에 와주셔서 너무 반갑고 감사하다. 그 어느 공연보다 지금이 너무 떨린다"라며 웃었다.


콘서트 이름을 'THE LIGHT YEAR'라고 지은 이유에 대해서는 "내가 여러분들과 그동안 걸어왔던 길을 회상하면서 콘서트명을 지으면 멋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더욱이 이번 공연은 여러분들이 듣고 싶어하시는 많은 곡들과 그동안 무대에서 보여드릴 기회가 없었던 곡들로 구성했다"라며 앞으로의 공연을 기대케 만들었다.


태양은 지난해 4월 두 번째 미니앨범 'Down to Earth'를 발매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