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송가인, 역시 트롯 여제..작곡가들 감탄+극찬 쏟아졌다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송가인
/사진=송가인

가수 송가인이 정규 4집 제작기 영상으로 컴백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송가인은 6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 4집 '가인;달' 제작기 영상 세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송가인은 팬들을 위해 직접 작사한 '평생'을 녹음하고 있는 모습. 송가인은 작곡가들의 디렉팅과 피드백을 꼼꼼히 확인 후 완벽히 소화하는가 하면, 명량함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창법을 선보였다.


'평생'은 송가인이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만큼, 녹음 내내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특히 송가인은 녹음 모니터링 이후 "튠도 안 하고, 믹싱도 아무 것도 안 했는데, 이 정도면 잘 했다"라는 셀프 칭찬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송가인은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아사달' 녹음에 돌입했다. 첫 소절부터 애절함이 잔뜩 묻어난 보이스와 국악 창법을 선보이며 현장을 전율로 물들였다. 한 소절 한 소절 진심을 다해 부른 송가인은 폭발적인 고음까지 터트렸고, 작곡가들의 극찬이 쏟아졌다.


최근 송가인은 다양한 티징 콘텐츠부터 '가인;달' 제작기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모으고 있다. '가인;달' 발매가 5일 앞으로 다가 온 가운데, 송가인이 어떤 음악들로 '트롯 여제'의 존재감을 입증할지 기대가 뜨겁다.


송가인의 네 번째 정규앨범 '가인;달'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