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이브, 황가람·지수 제치고 '인기가요' 1위 "감사하고 행복"

발행:
허지형 기자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그룹 아이브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가요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2월 마지막 주 1위는 아이브에게 돌아갔다.


이날 1위 후보에는 황가람 '나는 반딧불', 지수 '얼스퀘이크(earthquake)', 아이브 '에티튜드(ATTITUDE)'가 이름을 올렸다. 이 가운데 아이브가 압도적인 점수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MC로 무대에 오른 아이브 멤버 이서는 "활동이 사실 끝났는데 '레블하트(REBEL HEART)'에 이어 '에티튜드'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어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며 "또 팬 콘서트가 기다리고 있는데 많이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이브는오는 4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아이브의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IVE SCOUT)'를 개최한다.


한편 오늘 방송에는 김채원, 루네이트(LUN8), 리센느(RESCENE), 메이딘(MADEIN), 블링원(Blingone), 소디엑(XODIAC), 아크(ARrC), 에이원(AWIN), 온앤오프(ONF), 올아워즈(ALL(H)OURS), 우디(Woody), 원팩트(ONE PACT), 이븐(EVNNE), 이진이, 지수(JISOO), 킥플립(KickFlip) 등이 출연했다.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