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 하츠투하츠, '스튜디오 춤' 뜬다..데뷔곡 퍼포먼스 공개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스튜디오 춤'에 출격한다.


하츠투하츠는 26일 오후 10시 오픈되는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스튜디오 춤' 유튜브 채널의 'STUDIO CHOOM ORIGINAL'(스튜디오 춤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첫 싱글의 타이틀곡이자 데뷔곡인 'The Chase'(더 체이스) 퍼포먼스를 펼쳐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하츠투하츠의 데뷔곡 'The Chase'는 몽환적인 사운드 소스들과 보컬 멜로디가 어우러져 신비롭고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앞서 하츠투하츠가 지난 24일 첫 쇼케이스에서 'The Chase'의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만큼, 이번 'STUDIO CHOOM ORIGINAL' 콘텐츠 역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꿈을 향한 모험의 시작점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담은 다채로운 동작은 물론, 여덟 멤버들이 둥글게 둘러앉아 활짝 피어난 꽃 모양을 표현한 안무, 일렬로 서서 워킹을 하며 앞으로 당당히 걸어 나오는 안무 등 다인원 그룹의 장점을 부각한 화려하고 풍성한 퍼포먼스를 한눈에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하츠투하츠는 데뷔곡 'The Chase' 뮤직비디오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