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영탁 OST '알 수 없는 인생' 음원 차트+MV 강타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영탁이 가창한 드라마 O.S.T '알 수 없는 인생'이 각종 온라인 차트를 강타한 데 이어 뮤직비디오도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영탁은 지난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의 메인 O.S.T 곡인 '알 수 없는 인생'이 공개와 동시에 각종 차트를 휩쓸었다.


영탁의 '알 수 없는 인생'은 공개 직후 멜론 인기 검색어 1위를 차지하더니 벅스 뮤직에서 이틀 내내 최신곡 1위를 기록하며 인기 수직 상승했다. 여기에 멜론과 지니뮤직에서도 최신곡 2위에 랭크되는 등 발표 이후 리스너들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음원 공개에 맞춰 선보인 영탁의 '알 수 없는 인생' 뮤직비디오 영탁 콘서트 버전은 공개 직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더니 10만 뷰를 돌파하며 빠르게 클릭수가 증가하고 있다. 또 다른 버전의 뮤직비디오 역시 멜론, 벅스, 지니뮤직 등에서 뮤직비디오 부분 상위권에 오르는 등 뜨거운 성원을 얻고 있다.




특히 '알 수 없는 인생'은 지난 2006년 발매된 이문세의 동명곡을 리메이크한 것으로 원곡 작곡가인 윤일상이 가창자로 영탁을 찜해 참여하게 됐다.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듯 영탁의 쾌청한 보이스와 탁월한 가창력이 노래가 지닌 경쾌하면서도 리드미컬한 느낌을 잘 살렸다는 반응이다.


영탁은 전매특허인 쭉 뻗어나가는 시원한 가창력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알 수 없는 인생'에서도 제대로 담아내며 원곡의 매력을 새롭게 해석했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앞서 영탁은 지난 2005년 영화 '가문의 위기' O.S.T로 가요계 데뷔한 후 드라마 '검사내전'의 '물안개 블루스', '꼰대인턴'의 '꼰대라떼', '오케이 광자매'의 '오케이', '효심이네 각자도생'의 '각자도생' 등 각종 O.S.T에 참여하며 작품의 매력과 인기를 견인한 바 있다. 이번에도 인기와 명성을 재입증하며 명실상부 O.S.T 강자임을 보여줬다.


한편, 영탁이 참여한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O.S.T '알 수 없는 인생'은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