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VVUP, 디지털 싱글 'Giddy Boy' MV 티저 공개..美 LA 올 로케이션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글로벌 루키' VVUP(비비업)이 미국 LA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한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화제다.


VVUP(킴, 팬, 수연, 지윤)은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Giddy Boy(기디 보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윤이 베일로 얼굴의 절반을 가린 채 멤버들 앞에 등장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경직된 분위기를 깨뜨리는 노크 소리를 필두로 긴박감 넘치는 전개가 이어진다. 이내 지윤과 세 멤버가 옥상 위에서 대립하고 있는 모습이 보여져 뮤직비디오 본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VVUP 'Giddy boy' MV Teaser 1


'Giddy Boy'의 음원 일부 역시 처음 공개된 가운데, 심장을 울리는 강렬한 비트가 단번에 국내외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 라이언 전(Ryan Jhun)이 'Giddy Boy'의 작곡과 편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한다.


'Giddy Boy'는 VVUP이 올해 1월 발매한 스페셜 싱글 '4 Life'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VVUP은 앞서 첫 싱글 앨범 'Locked On'으로 가요계 데뷔 동시 미국, 영국 등 해외 주요 음악 시장 내 아이튠즈 K-POP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루키'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한 만큼 신곡 'Giddy Boy'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VVUP의 디지털 싱글 'Giddy Boy'는 오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