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아이, 첫 미니앨범 무드 필름 공개..상큼↔시크 다 되는 비주얼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 빅엔터테인먼트
/사진= 빅엔터테인먼트
/사진= 빅엔터테인먼트

그룹 퀸즈아이(Queenz Eye, 원채 아윤 키리 서빈 진율 서하)가 추가 티징 콘텐츠로 컴백을 향한 기대를 높였다.


퀸즈아이는 지난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PRISM EP.01'(프리즘 에피소드.01)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무드 필름에는 흥미로운 스토리텔링이 돋보여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영상 속 아윤과 서빈은 감시카메라 아래 자유자재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바쁘게 건물을 누비는 원채와 키리는 서로 부딪히며 예상치 못한 상황을 맞이하는 등 다양한 연출로 호기심을 더했다. 뒤이어 변화를 의식하고 자유롭게 움직이는 진율, 서하의 모습도 담겨 관심을 드높였다.


세련된 감성의 무드 필름을 내놓은 퀸즈아이는 앞서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를 품은 추가 콘셉트 포토, 스포일러 이미지도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콘셉트 포토 속 퀸즈아이는 스트리트 무드의 스타일링과 환한 미소로 기분 좋은 청량감은 물론, 희망감 넘치는 'PRISM EP.01'을 더욱 기대케 했다.


퀸즈아이의 첫 미니앨범 'PRISM EP.01'에는 타이틀곡 'Feel the Vibe'(필 더 바이브)를 포함해 'ACHA!'(아차), 'TRIPPIN''(트리핀)까지 총 3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Feel the Vibe'는 신스펑크 장르의 레트로한 신스 베이스와 리듬이 특징으로, 퀸즈아이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품고 있다.


'PRISM EP.01'는 오는 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네 명의 개성 넘치는 변호사들 '에스콰이어'
'메리 킬즈 피플'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묘지 지킨 ♥구준엽·"도움 필요" 가족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충격' 손흥민, 토트넘과 결별 '공식 선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