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이시아, 커버곡→챌린지·연습 영상까지 '입덕 유발 콘텐츠'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신인 버추얼 아이돌 아이시아가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핫하게 떠오른다.


지난달 첫 번째 싱글 앨범 'Hide & Find'로 가요계에 데뷔한 아이시아(IXIA)는 이후 다채로운 콘텐츠 활동을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버추얼 아이돌 시장에 당찬 출사표를 던진 아이시아는 캐릭터성이 뚜렷한 비주얼에 탄탄한 실력과 끼를 겸비한 멤버들의 조합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전 멤버가 프로듀싱 및 작사·작곡이 가능한 팀으로, 데뷔 앨범에 실린 2곡 모두 작사‧작곡에 참여하는 등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만들어나가고 있다. 여기에 매력적인 비주얼과 퍼포먼스 실력까지 갖추면서 그야말로 '올라운더' 그룹으로 떠올랐다.


아이시아는 데뷔 직후 출연한 라디오에서부터 뛰어난 라이브 실력을 입증한 데 이어, SNS를 통해 'Golden', '시작의 아이' 등 고난도 곡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수준급 보컬을 선보였다. 또한 구독자 491만 명을 보유한 K-POP 댄스 유튜브 채널 '아트비트' 와의 스페셜 챌린지를 비롯해 응원법 영상, 퍼포먼스 연습 버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팬덤을 확장하고 있다.


데뷔 한 달 차에 접어든 아이시아는 데뷔 쇼케이스부터 유튜브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며 친근한 매력으로 다가가고 있다.


앞으로의 성장이 더 기대되는 버추얼 걸그룹 아이시아는 계속해서 다채로운 콘텐츠와 무대를 통해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가을에 만나는 따뜻한 영화 '만남의 집'
하늘무대 오른 '개그맨' 故 전유성
염혜란 '넘치는 카리스마'
BTS RM '밝은미소 오랜만이에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전유성 별세..'개그맨' 단어 만든 '개그계 위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막판 1위-PS 티켓 전쟁 '활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