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S.E.S. 슈, 술 먹고 글 올렸나? "내 마음 같지 않아 허무"→삭제[스타이슈]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스타뉴스, 슈 인스타그램
/사진=스타뉴스, 슈 인스타그램

그룹 S.E.S. 출신 슈가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다가 삭제했다.


슈는 31일 자신의 계정에 "내가 이 세상에 사람으로 태어났는데... 사람들은 내 마음 같지 않네요.. 내 마음 같으면 세상이 너무 ? 아니면 내 마음 같지 않아 허무할까요.. 저만 그러는 건가요.."라고 글을 올렸다.


슈는 "태여났는데", "내 마음 같이 않내요" 등 맞춤법이 많이 틀린 상태로 글을 올렸고, 그 내용은 심란해 보였다.


슈는 이후 해당 글을 삭제하며 대중을 의아하게 만들었다.


네티즌들은 "술 먹고 썼나", "맞춤법이..", "일기장에 쓸 걸 왜 올렸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슈 인스타그램

한편 1981년생이자 재일교포 출신인 슈는 1997년 인기 걸그룹 S.E.S 멤버로 데뷔,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슈는 S.E.S 해체 이후 2010년 4월 전 농구선수 임효성과 결혼, 슬하에 1남 2녀를 얻었다.


이후 슈는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까지 마카오 등에서 약 7억 9000만원 규모의 불법 도박과 2019년 상습 도박 등의 혐의로 징역 6개월 및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슈는 최근 사업가로 변신해 사업 대박 소식으로 화제를 모았다. 슈는 자신의 도박 빚 2억 8천만 원을 임효성이 모두 갚아줬다고 밝히기도 했다.


슈는 최근 유튜브 채널 '인간 That's 슈'를 오픈하고 도박 위기 극복 후의 삶을 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함께 즐기는 독사과'
송강 '빛나는 자태'
트와이스 '시드니에서 만나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 소송 완패 이유는?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G 왕조' 열렸다! 감격의 V4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