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컴백 D-1' 피프티피프티, 데뷔 첫 버스킹 성료

발행:
김노을 기자
그룹 피프티피프티 /사진제공=어트랙트
그룹 피프티피프티 /사진제공=어트랙트

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데뷔 첫 버스킹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피프티피프티는 지난 2일 오후 서울 강남 삼성동에 위치한 스타필드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진행된 버스킹에서 컴백 타이틀곡 '가위바위보(Eeny meeny miny moe)'를 비롯해 데뷔 후 첫 힙합 장르 수록곡인 'Skittlez(스키틀즈)'까지 최초로 공개, 오는 4일 발매되는 신보 '투 머치 파트 원(Too Much Part 1.)'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버스킹을 통해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군 피프티피프티는 컴백 타이틀곡 외에도 이른바 '피프티 팝'을 즐길 수 있는 히트곡들인 'Pookie(푸키)'와 'SOS', 'Midnight Special(미드나잇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는 등 마치 공연장에 와 있는 듯한 분위기로 현장을 물들였다.


멤버들은 데뷔 후 첫 버스킹 공연인 이날 설렘을 가득 안고 무대에 올랐고, 고퀄리티 무대로 귀호강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팬들과 컴백곡 챌린지를 함께 하는 등 보다 가까이에서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버스킹 공연을 제대로 즐기면서 특별한 시간으로 팬들을 초대했다.


피프티피프티는 "이렇게 많은 팬들 앞에서 컴백곡을 처음 선보이니까 너무 행복하다. 컴백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고 설레이는 마음을 드러냈다.


버스킹으로 이번 컴백 예열을 제대로 한 피프티피프티는 남돌 버전 챌린지 열풍을 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Pookie'의 뒤를 이을 피프티피프티만의 이지 리스닝 감성을 담은 타이틀곡 '가위바위보(Eeny meeny miny moe)'로 글로벌 리스너들을 또 한 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피프티피프티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투 머치 파트 원(Too Much Part 1.)'은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지드래곤 '언제나 힙한 느낌'
미연, 3년 6개월만의 미니앨범 'MY Lover'
어반자카파, 이 겨울 감성 가득한 무대
도경수-지창욱 '조각도시 조각미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훈장부터 APEC까지..지드래곤 전성시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