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현역가왕 재팬' 우승자 타케나카 유다이, 3월 14일 서울 팬콘서트 개최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제공=로드쇼 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로드쇼 엔터테인먼트

'현역가왕 재팬' 우승자이자 일본 록밴드 '노벨브라이트'의 메인 보컬 유다이가 한국에서 첫 '타케나카 유다이 팬콘서트 서울 with U [DIVA] Release Tour 2026' 개최를 전격 확정했다.


유다이는 '현역가왕 재팬'에서 섬세한 감성의 가창력과 록 스피릿의 폭발적인 고음으로 스펙트럼 넓은 보컬 실력을 과시하며 압도적인 점수로 TOP1을 차지했다. 무명 시절 자신의 밴드 '노벨브라이트'를 알리기 위한 길거리 버스킹을 통해 가창력을 인정받은 유다이는 '현역가왕 재팬' 가왕에 오르기까지 드라마틱한 서사를 펼쳐내며 J-록의 중심에 우뚝 선 천재 보컬임을 증명했다.


뒤이어 '2025 한일가왕전'에서 유다이가 부른 '워킹 위드 유(Walking with you)'와 일본 국민 명곡 오피셜히게단디즘의 '프리텐더(pretender)' 무대는 한국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화제를 이끌었다. 유다이의 무대 영상들이 통합 누적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대한민국을 '유다이 신드롬'으로 휘감은 것.


이런 가운데 유다이는 첫 솔로 앨범 '디바(DIVA)' 발매를 기념해 오는 2026년 3월 14일(토) 오후 2시와 7시, 2회에 걸쳐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유다이의 '타케나카 유다이 팬콘서트 서울 with U [DIVA] Release Tour 2026'은 시대를 넘어 사랑받을 유다이의 첫 솔로 앨범 '디바(DIVA)'의 명곡들처럼 한국 팬들과 시공간의 경계를 넘어 함께 호흡하고 싶다는 유다이의 진심과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특별한 시간으로 마련된다.


평소 한국 팬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여왔던 유다이는 현재 한국 팬들을 위한 셋리스트 구성에 전심전력을 쏟고 있다. 유다이는 첫 솔로 앨범 '디바(DIVA)'에 담긴 수록곡 외에 한국 팬들이 사랑해 준 노래 중에서 어떤 곡을 선택할지 고민에 빠져 있는 상황. 유다이는 단순한 라이브 콘서트를 넘어 한국 팬들과 깊은 교감을 나누고 싶다는 바램을 오롯이 담은 셋리스트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유다이는 이번 팬콘서트를 통해 천재 보컬리스트로서 압도적 몰입력을 발산하는 무대들뿐만 아니라 한국 팬들과의 솔직한 토크 등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다양한 매력을 가감 없이 선보일 예정이어서 한국 팬들의 관심을 들끓게 하고 있다. '2025 한일가왕전', '한일톱텐쇼'를 통해 한국에서도 확고한 팬층을 구축한 유다이가 국경을 허물어버린 음악적 존재감을 다시 한번 각인시키게 될 '타케나카 유다이 팬콘서트 서울 with U [DIVA] Release Tour 2026'에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유다이의 첫 솔로 앨범 '디바(DIVA)' 발매 기념 '타케나카 유다이 팬콘서트 서울 with U [DIVA] Release Tour 2026'의 티켓은 오는 1월 26일(월) 오후 2시 NOL티켓을 통해 전격 오픈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고윤정 '극한의 미모'
전미도 '상큼 미소'
장항준 감독 '왕과 사는 남자, 기대하세요'
최립우 '상큼한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母 법인' 수상한 주소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출격' 김도영이 돌아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