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컴백' TNX, '엠카'서 '콜 미 백' 무대 최초 공개..본격 음방 활동 돌입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 피네이션
/사진= 피네이션

그룹 TNX(티엔엑스, 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


TNX는 23일 KBS 2TV '뮤직뱅크'를 비롯해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해 신곡 'CALL ME BACK(콜 미 백)' 무대를 선보인다.


앞서 TNX는 2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CALL ME BACK'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했다. 여유로운 표정 연기와 몰아치는 에너지, 역동적인 군무로 곡이 지닌 자유로운 무드를 완벽하게 표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TNX는 이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에 잇달아 출격해 완성도 높은 무대로 뚜렷한 존재감을 각인시킬 계획이다. 안정적인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매 무대마다 색다른 매력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CALL ME BACK'은 밴드 사운드 기반의 록 장르의 곡으로, 청량하면서도 경쾌한 멜로디가 듣는 이에게 생동감 있는 에너지를 선사한다. 멤버 은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기다림의 감정을 섬세하게 녹여냈다.


한편, TNX는 음악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고윤정 '극한의 미모'
전미도 '상큼 미소'
장항준 감독 '왕과 사는 남자, 기대하세요'
최립우 '상큼한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母 법인' 수상한 주소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출격' 김도영이 돌아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