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SK, 문학 워터파크 개장..슬라이드 더 시티 행사 개최

발행:
한동훈 기자
SK 와이번스가 보조경기장을 활용해 워터파크를 개장한다.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가 보조경기장을 활용해 워터파크를 개장한다.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가 7일부터 8월 21일까지 46일간 문학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2016 Summer 문학 워터파크'를 운영한다.


SK는 야구팬과 인천시민이 이색적인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해 경기장을 생활 공간의 일부로 자연스럽게 자리잡도록 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계획했다.


문학 워터파크는 인천지역 가족 나들이객이 즐겨 찾을 수 있도록 유아수영장 및 소/중/대 수영장 등 다양한 크기의 풀을 구비하여 남녀노소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입장권 가격은 1인당 1만 5000원(현장판매가)이며, 소셜 커머스(쿠팡, 위메프, 티몬 등) 이용 시 20% 할인된 1만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6일부터 23일까지는 문학경기장 보조경기장 및 북문광장 구역을 활용하여 '2016 슬라이드 더 시티 IN 문학워터파크' 행사를 진행한다.


'슬라이드 더 시티'는 초대형 워터슬라이드에서 펼쳐지는 행사로 1994년 미국에서 처음 시작되어 현재 30여개국, 200여 개의 도시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인천 지역에서는 처음 열린다.


이번에 문학경기장에 설치되는 슬라이드는 총 150m 규모로 문학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출발하여 북문광장까지 이어지는 자연적 경사와 추가적으로 설치하는 인공적 경사를 활용하여 방문객들에게 짜릿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옥타곤과 함께하는 EDM 파티, 물총싸움, 뮤지션 공연 등 다양한 문화 행사를 함께 개최하여 인천을 대표하는 여름 행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기획 중이다.


SK와이번스 스포츠 컴플렉스 Biz.팀의 김재진 매니저는 "고객서비스 극대화 차원에서 외부 전문업체 2곳과 연계하여 다양한 여름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였다. 휴가철에도 많은 분들이 경기장을 방문하여 야구와 함께 이색적인 체험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대한민국 오디션 대통합 '1등들'
코르티스 '엄청난 팬들과 함께 출국!'
신혜선-이준혁, 비밀의 숲 이후 8년만 재회
BTS '돌아온 방탄! 3월에 만나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5분 전 취소 '라이프 오브 파이' 공연, 모두가 황당한 초유의 사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동계올림픽] 韓 쇼트트랙 혼성계주 '불운의 탈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