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긴 시즌 마친 손흥민, 판 더 바르트 은퇴 경기 참가 가능성 (獨언론)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손흥민이 네덜란드 축구스타 라파엘 판 더 바르트 은퇴 경기에 참가할 것으로 보인다.


독일 언론 '모르겐포스트'는 11일 "판 더 바르트가 오는 10월13일 함부르크SV의 홈구장인 폴크스파르크 슈타디온에서 은퇴 경기를 치른다"며 "판 더 바르트의 함부르크 올스타와 판 더 바르트의 올스타 간의 대결로 펼쳐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판 더 바르트는 네덜란드 출신으로 토트넘 홋스퍼, 레알 마드리드, 함부르크 등에서 뛴 축구스타다. 지난해 11월, 18년 동안 활약한 현역 생활을 마무리했다. 모든 정리를 마치고 자신이 함께했던 동료와 기념비적인 은퇴 경기를 앞두고 있다.


판 더 바르트는 손흥민과 인연이 있다. 2012년 함부르크서 한 시즌 동안 함께 뛰었다. 판 더 바르트와 손흥민은 당시 판 더 아빠(Vater)와 아들(Son)으로 불리며 좋은 관계를 보여줬다. 판 더 바르트는 그때 인연을 통해 손흥민에게도 은퇴 경기 참가를 요청한 것으로 보인다.


이 매체는 "손흥민과 모하메드 지단, 콜린 벤자민, 레네 아들러 등은 판 더 바르트의 함부르크 올스타로 초청됐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패트릭 클루이베르트, 디르크 카윗, 클라렌스 세도르프, 지오반니 판 브롱크호스트 등은 판 더 바르트의 올스타팀으로 참가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축구가 더 재미 있어지는 공간 `스포탈페이스북`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발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