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스포라이브, 기부형 크라우드 펀딩 7기 모금 진행...“게임과 기부를 동시에”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이은경 기자= ‘스포라이브(SPOLIVE)’는 1월 3일부터 4월 12일까지 100일 간 ‘해피라이브’ 7기에 대한 기부금을 모금한다.


‘해피라이브’는 스포라이브 회원이 게임을 이용하며 적립한 ‘하트’포인트를 모아 직접 사연을 읽어보고 기부하는 크라우드 펀딩시스템이다. 스포라이브는 해피라이브 6기까지 총 8,500여 만 원을 모금하며 스포츠게임 역대 최고액을 기부했다.


해피라이브 7기에는 ▲치료가 중단될 위기의 하은이 ▲실명 전 보고싶은 아들 얼굴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보일러 ▲에너지 취약계층에게 온기를 ▲미세먼지로부터 벗어나고 싶어요 ▲태극마크를 향해서 등 6건의 사연이 새롭게 선정됐다.


이번 7기의 목표 모금액은 2,300만 원이다. 모금이 완료되면 동방사회복지회, 서울에너지복지시민기금, 희망나누리 등 3개 기관에 전달되어 장애 아동과 저소득층의 치료비 및 성장지원금, 친환경 보일러·LED 전구 교체, 단열 창호 공사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에 사용되는 ‘하트’포인트는 회원가입, 적중게임 참여, 아이템 구매 등으로 모을 수 있으며, 스포라이브 홈페이지 내 ‘해피라이브’ 페이지에서 기부 가능하다.


사진=스포라이브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자백의 대가' 기대되는 배우들의 시너지
무진성 '시크한 매력'
'프로보노, 기대하세요'
하정우 '카리스마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라이브 논란 '마마' 대기실 어땠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FA 최형우, 마침내 '삼성 복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