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 대전광역시교육청과 업무 협약... 건강한 성장 돕는다

발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사진

[스포탈코리아] 대전하나시티즌과 대전광역시교육청이 7월 7일 수요일 시교육청에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은 설동호 대전광역시 교육감, 허정무 대전하나시티즌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 협약은 축구를 통한 지역 내 건전한 스포츠 문화확산과 학생들이 지역의 구성원으로 건강하게 성장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체결되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구단은 지역의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운영학교를 대상으로 축구 클리닉 및 경기관람을 지원하고 축구 선수를 꿈꾸는 교육 취약 학생들에게 축구용품을 지원한다.


또한, 초등교과과정 축구 수업에 활용할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하여 비대면 원격수업 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교육청은 효과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프로그램 홍보, 학생 발굴 등 행정 사항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양 기관은 지역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상호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설동호 교육감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교육 취약 학생의 꿈을 응원하고 스포츠 정신을 바탕으로 바른 인성을 갖춘 건강한 미래인재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허정무 이사장은 "학생들이 쉽고 재미있게 축구를 접할 기회가 될 것 같아 기쁘다. 축구를 통해 학생들이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대전하나시티즌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