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키움, 10일 NC전 걸그룹 '레드벨벳' 조이 등판 "생애 첫 시구를 키움서 해서 기뻐"

발행:
수정:
김동윤 기자
레드벨벳 조이.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레드벨벳 조이.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레드벨벳 조이가 키움 히어로즈 시구자를 맡는다.


키움 구단은 "1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경기 시구자로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멤버 조이를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걸그룹 레드벨벳은 'Ice Cream Cake', '빨간 맛 (Red Flavor)', 'Psycho', 'Cosmic' 등 수많은 히트곡이 있다. 조이는 그룹 활동뿐 아니라 솔로 앨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OST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약하며 긍정적인 매력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시구를 맡은 조이는 "생애 첫 시구를 키움 히어로즈와 함께하게 돼 정말 기쁘다. 얼른 야구장에서 팬들과 행복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누고 싶다. 이런 특별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리며, 진심을 다해 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레드벨벳 조이.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키움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는 10일(화)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NC다이노스와 경기 시구자로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멤버 조이를 선정했다.




걸그룹 레드벨벳은 독보적인 콘셉트와 다채로운 음악 색깔로 'Ice Cream Cake', '빨간 맛 (Red Flavor)', 'Psycho', 'Cosmic'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조이는 그룹 활동뿐 아니라 솔로 앨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OST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약하며 긍정적인 매력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시구를 맡은 조이는 "생애 첫 시구를 키움히어로즈와 함께하게 돼 정말 기쁘다. 얼른 야구장에서 팬들과 행복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누고 싶다. 이런 특별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리며, 진심을 다해 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함께 즐기는 독사과'
송강 '빛나는 자태'
트와이스 '시드니에서 만나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뉴진스 소송 완패 이유는?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G 왕조' 열렸다! 감격의 V4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