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K리그, 25일부터 더현대 서울서 'K리그-주토피아 팝업스토어' 운영

발행:
박수진 기자
팝업스토어 조감도.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팝업스토어 조감도.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한국프로축구연맹(이하 '연맹')과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BGF리테일(이하 'CU')이 'K리그-주토피아 팝업스토어'(이하 '팝업스토어')를 연다.


16일 연맹에 따르면 팝업스토어 장소는 여의도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이며, 7월 25일부터 8월 6일까지 총 13일간 열린다. 운영 시간은 월~목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금~일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다.


이번 팝업스토어의 콘셉트는 '주토피아 친구들의 K리그 원정 여행기'다.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는 <주토피아>의 '닉', '주디' 등 주요 캐릭터의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주토피아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요소가 팝업스토어 곳곳에 반영되어 있어 주토피아의 팬과 K리그 팬 모두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대행사장에서는 <주토피아> 테마의 풋볼 티셔츠, 머플러, 짐색, 인형 키링, 배지 등 다양한 협업 상품 25종을 한정 판매한다. 여기에는 팝업스토어에서만 출시하는 실리콘참 세트, 크로스백 파우치, 투명 토트백과 같은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다.


더현대 서울 3층에는 팝업스토어 체험존이 들어선다. 여기서는 'K리그-주토피아' 포토이즘 프레임 포토 부스, DIY 패치를 부착해 유니폼을 제작할 수 있는 마킹 서비스 존 등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팬들에게 상품 구매 외에도 직접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한다. 마킹 서비스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연맹 관계자는 "연맹은 팬들이 경기장 밖에서도 K리그를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주토피아와의 콜라보를 통해 준비한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축구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