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대한체육회, 파마리서치와 의료물품 전달식 개최

발행:
박수진 기자
손지훈 파마리서치 대표(왼쪽부터)와 김택수 국가대표선수촌장. /사진=대한체육회
손지훈 파마리서치 대표(왼쪽부터)와 김택수 국가대표선수촌장. /사진=대한체육회

대한체육회가 17일 오전 10시 진천 국가대표선수촌 대회의실에서 파마리서치와 1억 7천만 원 상당의 의료물품을 전달하는 '국가대표 선수단 의료물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이날 오후 밝혔다.


체육회에 따르면 전달식에는 김택수 국가대표선수촌장, 파마리서치 손지훈 대표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 개요 설명, 인사말, 감사패 전달, 물품 전달식,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파마리서치는 다가오는 2026 밀라노코르티나동계올림픽대회 및 2026 아이치나고야하계아시아경기대회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이 선전하길 기원하며 11종의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등 1억 7천만 원 상당의 의료물품을 기부했다.


김택수 선수촌장은 체육회를 통해 "내년 동계올림픽 및 아시안게임을 준비하는 선수들을 위해 의료물품을 기증해 주신 파마리서치에 감사드린다"며 "파마리서치는 지난 10년간 태릉선수촌부터 꾸준히 기부를 해온 진정성 있는 기업으로, 대한민국 스포츠 발전에 큰 기여를 해주고 계신다"는 인사를 전했다.


손지훈 파마리서치 대표 역시 체육회를 통해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실직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의료물품을 기부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국위선양을 위해 힘쓰는 국가대표 선수들과 뒤에서 묵묵히 지원하는 관계자 분들께도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전달식 사진. /사진=대한체육회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언제나 멋진 스키즈!'
블랙핑크 '애교 넘치는 인사'
'함께 즐기는 독사과'
송강 '빛나는 자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준호X김민하 IMF 이겨낸 카타르시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G 왕조' 열렸다! 감격의 V4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