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WKBL, LS네트웍스와 여자농구 발전 후원 협약 체결

발행:
박건도 기자

/사진=WKBL 제공
/사진=WKBL 제공

WKBL(한국여자농구연맹)는 27일 LS네트웍스와 여자프로농구의 발전 및 대한민국 여성 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음을 밝혔다.


연맹에 따르면 이번 협약식에는 신상훈 WKBL 총재와 안덕수 사무총장, 김영만 경기운영본부장, 박선영 경기운영부장 및 LS네트웍스 문성준 대표이사와 구은성 이사 등 양 사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서울특별시 강서구에 위치한 WKBL 사옥 1층에서 열렸다.


신상훈 총재는 "이번 협약을 통해 LS네트웍스와 함께 여자프로농구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고, 더 많은 여성과 유소년들이 농구를 접할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사진=WKBL 제공

LS네트웍스 문성준 대표이사는 "여성 스포츠의 발전은 미래 세대를 위한 중요한 투자"라며, "프로스펙스 브랜드와 함께 여자프로농구 및 유소년 스포츠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연맹은 "이번 협약은 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를 중심으로, 국내 여자프로농구 리그의 가치 제고와 여성 스포츠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것"이라고 알렸다.


양 기관은 여자프로농구 리그 발전 및 브랜드 위상 강화를 위한 공동 홍보와 지원, 여성 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상품 연구·개발 협업, 유소녀 농구 활성화 및 건강 증진을 위한 지원 사업 추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방효린 '깜찍 애마'
손예진 '미모가 어쩔수가없다'
이준호 '기분 좋아지는 미소'
풋풋하고 청춘의 모습 담긴 영화 '고백의 역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BTS 지민 희대의 사생활 유출 스캔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비디오판독, 논란 점화하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