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유승호, 육군 공익광고 출연..."나는 조교" 늠름!

발행:
조은혜 기자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배우 유승호가 육군 공익광고에 출연해 화제다.


지난 19일 육군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육군, 그 이름에 젊음을 건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총 4명의 장병들의 입대 전후 모습이 교차되어 담겨져 있으며 특히 지난 3월 비밀리에 자원입대 해 현재 조교로 군복무 중인 유승호(27사단 신병교육대 소속·일병)의 모습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유승호를 비롯한 이들 장병들은 "나는 [ ] 입니다"라는 광고카피를 인용해 자신의 이야기를 스스럼없이 전하며 결국 육군으로 하나 됨을 외쳤다.


유승호는 광고 속에서 "세상을 내안에 품어 웃고 울던 배우, 나는 [신병교육대 조교] 입니다"라는 카피를 잔잔한 목소리로 전해졌다.


현재 유승호는 27사단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 중으로 광고 속에 유승호는 다른 장병들과 웃으며 격 없이 어울리는 모습으로 보였으며, 또한 자신의 맡은 바 임무에 있어서는 날카로운 눈빛과 불같은 호령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호랑이 조교 포스를 자아냈다.


유승호 공익 광고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승홓 너무 멋져요" "저런 남자친구면 끝까지 기다립니다" "공익 광고로 나마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승호는 지난 3월 5일 강원도 춘천 102보충대로 입소했으며 내년 12월 4일 전역 예정이다.






☞ < " 육군 공익광고_육군, 그 이름에 젊음을 건다 편 " 동영상 바로 보기>


◆ " 육군 공익광고_육군, 그 이름에 젊음을 건다 편" 동영상 주소 :


http://youtu.be/MYK1I-NitQ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고윤정 '극한의 미모'
전미도 '상큼 미소'
장항준 감독 '왕과 사는 남자, 기대하세요'
최립우 '상큼한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母 법인' 수상한 주소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출격' 김도영이 돌아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