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엑스' 미스터팡 "박명수TD, 딱히 배울 것 없어"

발행:
김영진 기자
미스터팡/사진제공=엠넷 방송화면
미스터팡/사진제공=엠넷 방송화면


'트로트 엑스' 미스터팡이 박명수TD(트로트+프로듀서)와 팀을 맺은 소감을 전했다.


미스터팡은 2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의 한 카페에서 가진 케이블 채널 엠넷 '트로트 엑스'의 톱8 공동 인터뷰에서 "태진아 TD님이 날 택할 줄 알았는데 박명수 선배님이 날 택해서 머리가 복잡해졌다"고 입을 열었다.


미스터팡은 "(인터뷰 장소에) 오기 전에 박명수 선배님과 미팅을 하고 왔는데, 생각보다 음악에 대한 조예도 깊다"라며 "박명수 선배님의 얼굴 지적은 마음에 안 들지만 이번 무대는 박명수 선배님이 가지고 있는 끼와 개그감이 있다. 그것들을 결승전 무대에서 잘 보여드릴 것"이라고 의지를 드러냈다.


그러나 미스터 팡은 "그 두 가지 빼고는 (박명수에게) 딱히 배울 게 없을 것 같다"고 농담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트로트 엑스'는 오리지널 트로트뿐만 아니라 기존 트로트에 록, 힙합, 댄스, EDM(일렉트로닉 댄스 음악) 등 다양한 장르와 결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버라이어티 쇼다. 톱8인 이지민 임호범 벤 구자억 나미애 미스터팡 지원이 레이디스는 오는 6일 CJ E&M 일산 스튜디오에서 생방송 결승전 무대를 갖는다. 우승자에게는 총 5억원 혜택과 미니앨범, 오는 7월12일 열리는 '트로트 엑스' 콘서트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muri@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