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톱5] 강제적"vs"무고", 김형준 성폭행 진실공방..'이사강♥' 빅플로 론, 4월 9일 입대

발행:
최현주 기자
/사진=김형준 인스타그램
/사진=김형준 인스타그램

▶강제적"vs"무고 맞고소", 김형준 성폭행 진실공방[★NEWSing]


그룹 SS501 출신 김형준(32)이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 전역 후 해외투어를 돌며 의욕적으로 활동을 재개하고 있는 시점에 터진 논란은 김형준에게 치명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SBS '8뉴스'에서는 유명 아이돌그룹 멤버 A씨가 지난 25일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B씨는 과거 자신이 일하던 바에서 A씨를 만나 알고 지냈지만, A씨가 지난 2010년 5월 B씨의 집에 술에 취한 채 들어와 몸을 만지며 강제로 성관계를 시도했다.


이에 B씨는 성폭행 트라우마로 정신과 치료를 받아오다가 최근 아이돌그룹의 잇따른 성범죄가 알려지자 고소장을 제출했다. 이에 A씨 소속사 대표는 "성관계 사실은 맞지만 강압은 없었다"고 밝혔다.


해당 내용이 보도 되자마자 온라인 상에서는 '8뉴스' 속 포토월 속 연예인들의 실루엣 사진 등을 이유로 A씨가 SS501 출신의 김형준이라고 주장하고 나섰다. 이에 김형준 측은 29일 스타뉴스에 "고소인이 주장하고 있는 내용은 허위 사실이다. 진술의 번복도 있는 걸로 알고 있다"며 "연예인이란 점을 악용해서 9년 전의 일을 꺼낸 것 같다. 명예훼손으로 맞고소를 대응 중이다. 명예훼손에 대한 물적 증거도 있다"고 밝혔다.


김형준 측은 고소인 측이 주장하는 '강제성'에 대해선 합의하에 성관계를 가졌다고 주장하고 있다. 김형준 측은 "2010년 당시 지인과 둘이서 술 자리를 가졌는데 함께 술을 마신 여성 접대부가 있었다. 그 분이 바로 고소인"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사진=스타뉴스

▶'이사강♥' 빅플로 론, 4월 9일 입대 "아내에게 감사"


이사강의 남편이자 그룹 빅플로 론이 4월 9일 입대한다.


론은 지난 29일 늦은 오후 자신의 SNS에 4월 9일에 28사단으로 입대하게 됐다고 직접 알렸다.


그는 "아이돌이라는 꿈을 위해 많이 늦은 나이에 입대를 하게 됐다. 비록 아이돌로서는 성공하지 못했지만 저는 우리 빅플로 멤버들, 팬분들, 그리고 사랑하는 아내를 만날 수 있어서 행복했다. 제겐 값진 20대"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19개월이 짧다면 짧지만 저희 신혼부부에겐 많이 긴 시간으로 느껴질 것 같다. 저를 기다려 주는 아내에게 고맙다는 말과 여러분들의 따뜻한 응원 부탁드리겠다"며 글을 마쳤다.


앞서 지난 1월 27일 론은 11세 연상의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과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제공=MBC

▶한혜진, 3주 만에 '나혼자산다' 깜짝 등장..완전체 기대UP[종합]


결별로 '나 혼자 산다'에서 잠정 하차했던 모델 한혜진이 깜짝 등장했다. 이전에 녹화분량이 지금 방송된 것이지만 오랜만에 등장한 한혜진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반가움을 드러내고 있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성훈의 모델 도전기가 그려졌다. 이날 성훈은 서울패션위크 모델로 발탁돼 이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성훈의 선생님으로 한혜진이 등장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앞서 한혜진은 함께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던 전현무와 결별했다. 이 여파로 두 사람은 '나 혼자 산다' 잠정 하차를 결정했으며, 제작진 또한 "전현무, 한혜진 회원이 각자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요청으로 인해 본인들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다. 당분간 두 회원의 빈자리를 공석으로 둘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에 '나 혼자 산다'에서는 별다른 인사나 예고 없이 갑자기 두 사람이 빠진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시청자들의 사랑은 변함이 없었다. 두 사람이 잠정하차 후 첫 녹화에서 텅 비어버린 스튜디오를 보고 박나래와 기안84가 어색해하는 것부터 멤버들의 홍콩여행, 그리고 지난 방송까지 '나 혼자 산다' 특유의 재미는 물론 공백으로 인한 웃음까지 더해지며 여전히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한혜진이 등장하자 시청자들 또한 완전체 무지개를 향한 기대를 드러내고 있다. 시청자들은 "달심이 보고싶다", "복귀해도 괜찮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엠넷

▶[단독]"현실연애 ing"..엠넷 '썸바디' 시즌2 제작 확정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썸바디'가 시즌2로 돌아온다.


30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엠넷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썸바디'가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방송 이후에도 시청자들의 관심도가 높아 제작을 결정한 것. 앞서 '댄싱9'으로 시즌3까지 선보였던 제작진이 '썸바디'로 또 하나의 성공적인 포맷을 만들었다.


'썸바디2'의 구체적인 콘셉트와 방영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기존의 시즌1처럼 남녀 댄서들 사이의 '춤' 미션과 그 속에 피어나는 '썸'과 '사랑'을 그리는 '댄싱 로맨스'란 주된 설정은 그대로 유지할 계획이다. 시즌1과 또 다른 댄서들을 출연진으로 섭외하겠다는 구상.


지난해 11월부터 2월까지 10부작으로 방송된 '썸바디'는 남녀 댄서 10인이 '썸 스테이'에서 한 달 동안 생활하며 춤을 통해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내용을 그린 댄스 연애 리얼리티였다.


아크로바터 오홍학, 스트릿댄서 정연수, 현대무용가 맹이슬 등이 출연한 가운데 최종 커플로는 미스코리아 서재원과 뮤지컬배우 한선천, 그룹 빅플로 의진과 가수 이수정, 발레리나 이주리와 비보이 김승혁으로 총 세 커플이 탄생했다.


/사진=스타뉴스

▶강다니엘, 분쟁 중에도 아차랭킹 53주 연속 1위


가수 강다니엘이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53주 연속 최다득표를 달성했다.


아이돌차트 3월 3주차 평점랭킹에서 강다니엘은 12만3098명의 참여를 받아 최다득표자에 이름을 올렸다. 강다니엘은 처음 최다 득표자에 오른 이후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최다득표자의 자리를 유지하며 강력한 팬덤을 자랑중이다.


최근 소속사와의 분쟁 상황에 대해 심경을 밝힌 강다니엘은 합리적인 결론이 내려져 하루 속히 팬들의 곁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근황을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