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선우선(44)이 오는 7월 결혼 소식을 알린 가운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웨딩업체 해피메리드컴퍼니는 5일 선우선과 액션 배우 겸 무술 감독 이수민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두 사람은 서로를 마주 보며 애정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선우선은 부케를 손에 쥐고 이수민을 향해 미소를 짓고 있다. 또 다른 화보에는 손을 잡고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선우선 소속사 토미상회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선우선이 오는 7월 14일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해 한 영화 촬영 중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1년 여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한편 선우선은 지난 2003년 영화 '조폭마누라'로 데뷔했다. 이어 영화 '오프 로드' '마이 뉴 파트너' '하늘을 걷는 소년' '거북이 달린다' '전우치' '평양성' '가시' 등에 출연했다. 또한 '내조의 여왕'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강력반' '백년의 유산' '사생결단 로맨스' 등 여러 드라마에도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지난 2016년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반려묘와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