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류상욱, 음주운전 사고에 "재정상태 안 좋아 합의 기피"..소속사 "확인 중"[공식]

발행:
한해선 기자
배우 류상욱 / 사진=스타뉴스
배우 류상욱 / 사진=스타뉴스


배우 류상욱(35)이 음주운전 사고를 일으켰다고 알려졌다.


26일 조이뉴스24는 류상욱이 지난 6일 새벽 1시께 서울 강남구 역삼동 르네상스 사거리 방면에서 신호 중 정차 중이던 차량을 뒤에서 들이받는 사고를 일으켰다고 보도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류상욱은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 0.24%로 면허 취소 수준이었다. 류상욱은 강남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았으며, 피해자 A씨는 전치 4주 진단을 받고 치료 중이며 약 1300만원의 대물 피해를 입었다.


A씨는 "류상욱씨가 보험사 면책금도 빌려서 낼 정도로 재정상태가 좋지 않다는 이유를 들며 형사합의를 기피하고 있다"고 전했다. 류상욱은 "사고가 난 것은 맞다"며 현재 조사 중이며 협의를 진행 중이라 했다.


이에 대해 류상욱 소속사 BES컴퍼니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회사에서도 안 지가 얼마 안됐다. 배우와 연락하며 우리도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류상욱은 가수 브라운아이즈의 '가지마 가지마'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그는 또 카라 'Wanna', 빅뱅 태양의 'Wedding Dress'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이후 류상욱은 드라마 '신데렐라맨', '선덕여왕', '인연 만들기', '크리미널 마인드' 등에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고윤정 '극한의 미모'
전미도 '상큼 미소'
장항준 감독 '왕과 사는 남자, 기대하세요'
최립우 '상큼한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母 법인' 수상한 주소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출격' 김도영이 돌아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