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서현 아나 결혼, 순백의 웨딩 드레스 공개 "행복한 결혼식"[전문]

발행:
안윤지 기자
박서현 아나운서 /사진=박서현 인스타그램
박서현 아나운서 /사진=박서현 인스타그램

박서현 아나운서가 결혼했다.


박서현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이 사랑하는 하나뿐인 사람을 만나 결혼을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준비하고 신경 쓸 게 참 많았지만 양가부모님들이 정말 많이 신경써주신 덕분에 넘 예쁘고 행복한 결혼식을 치를 수 있었다"라며 "늘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우리 엄마아빠 그리고 넘 예뻐해주시는 시아버님, 시어머님 항상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호텔 홀들을 전부 빌렸음에도 손님이 많아 좌석이 제한되다보니 마음만큼 많은 분들을 초대해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에요. 넓은 이해 부탁드린다"라며 "멀리 발걸음 해 준 친구들, 언니오빠들 넘넘 고맙구 3시간 30분에 걸친 긴 예식동안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서현은 서울대학교를 졸업한 재원으로 연합뉴스TV 아나운서로 활동했으며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이다.


◆ 이하 박서현 글 공개


많이 사랑하는 하나뿐인 사람을 만나 결혼을 했습니다


준비하고 신경 쓸 게 참 많았지만 양가부모님들이 정말 많이 신경써주신 덕분에 넘 예쁘고 행복한 결혼식을 치를 수 있었어요.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늘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우리 엄마아빠 그리고 넘 예뻐해주시는 시아버님, 시어머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호텔 홀들을 전부 빌렸음에도 손님이 많아 좌석이 제한되다보니 마음만큼 많은 분들을 초대해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에요. 넓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멀리 발걸음 해 준 친구들, 언니오빠들 넘넘 고맙구 3시간 30분에 걸친 긴 예식동안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려요. 멀리서 마음으로 함께해주신 분들도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사랑과 애정 마음에 간직하며 따뜻하게 살겠습니다. 바로 곧 신혼여행이라 급한대로 청첩장사진부터 먼저 올려요. 결혼식 사진들은 모아서 곧 올릴게요. 풍성했던 결혼식, 너무 행복한 하루 였습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브 '한파속 출국!'
고윤정 '극한의 미모'
전미도 '상큼 미소'
장항준 감독 '왕과 사는 남자,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전역 368일 앞두고 사실상 연예계 퇴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출격' 김도영이 돌아왔다

이슈 보러가기